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령투데이 창간 4주년 축하 메세지 박도순(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3/05 [15:33]

보령투데이 창간 4주년 축하 메세지 박도순(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

편집부 | 입력 : 2015/03/05 [15:33]

"변화를 주도하는 지역대표신문으로 거듭나길"
 
보령지역 주변의 미담과 선행, 덕담 등 정보전달을 위하여 발 빠르고 신속한 기사를 제공하는 보령투데이의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애써 온 편집인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대해 깊은 경의를 표하고 장족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그동안 보령투데이는 사람과 정보의 만남을 통한 정보문화 유통을 실현하고 지역주민들의 지역사회 참여매체로서 유익한 정보전달은 물론 시정의 주요시책과 축제 등 홍보에도 일익을 담당하여 지역신문으로서의 중추적인 기능을 충실히 수행해왔습니다.
 
또한 우리 이웃들의 훈훈한 소식과 전국 각지에 흩어져 사시는 출향인사들의 근황에 대한 정보전달 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로 하여금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로서의 유대감을 잃지 않도록 지역의 구심점이 되어 왔습니다.
 
창간 4주년을 맞이하는 보령투데이는 그간 교육발전에 이바지해왔으며, 앞으로도 보령의 건전한 교육자치 발전과 생동감 넘치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보령투데이는 언론기관으로서의 본연의 자세를 잊지 않고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를 통하여 보령의 대표적인 언론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시리라 굳게 믿으면서,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열심히 삶을 가꾸어 나가는 건실한 우리 이웃들과 출향인사들의 소식, 그리고 소외된 이웃들의 소식까지도 함께 아우르는 가슴 따뜻한 언론사가 되어주시길 진심으로 바라는 바입니다.
 
다시 한번 보령투데이의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보령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드립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