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4동 자율방범대, 정월 대보름 맞아 민관 화합 '척사대회' 개최보령시 자율 방범 연합대-보령시의회-대천4동 행정복지센터와 민관 화합의 장 마련
보령시 대천4동 자율방범대(대장 남태현)가 정월 대보름을 앞둔 지난 9일 대천4동 자율방범대 초소에서 '정월대보름맞이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천4동 자율방범대뿐만 아니라 보령시 자율 방범 연합대(연합대장 이중식)과 보령시의회 최은순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한선희 대천4동장과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참석해 민관 합동 화합의 장으로 진행됐으며, 최근 한겨울 매서운 칼바람이 몰아치는 가운데, 정월 대보름을 앞두고 한데 모여 전통놀이인 윷가락을 던지며 웃고, 응원하며 한 해의 평안과 발전을 기원했다.
또, 대천4동 자율방범대에서는 푸짐한 음식과 함께 풍성한 상품을 준비해 서로 나누며, 대천4동 행정복지센터와 자율방범대가 서로 협력해 지역 주민들에게 최상의 행정·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로 다짐했다.
대천4동 자율방범대 남태현 대장은 "추운 날씨에도 참석해주신 대천4동 자율방범대 가족들과 이중식 보령시자율방범연합대 이중식 연합대장님과 연합대 가족들, 그리고 많은 시의원님, 대천4동 행정복지센터 한선희 동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민관이 더욱 가까워지고 ‘행복 바이러스’를 널리 퍼뜨리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우리 대천4동 자율방범대는 보령시의 중심인 대천4동 지역의 치안 유지를 위해 더욱더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령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인물/단체/기업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