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축제관광재단, 비상임 이사 및 감사 공모

박명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2/26 [12:33]

보령축제관광재단, 비상임 이사 및 감사 공모

박명진 기자 | 입력 : 2019/12/26 [12:33]

보령시는 재단법인 보령축제관광재단 비상임 이사 및 감사 등 임원후보자를 공개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하는 비상임 이사는 모두 5명으로 ▲재단의 사업분야 및 보령시 정책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있는 사람 ▲지방 출자·출연기관 경영 전반에 대한 정책제언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 ▲합리적 판단으로 독립적이고 중립적인 의사결정 능력이 있는 사람이면 가능하다.

 

또한 비상임 감사 1명으로 법률, 회계 등 감사 직무에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있는 사람이면 가능하다.

비상임 이사는 보령머드축제, 대천겨울바다 사랑축제 등 보령의 대표 축제들의 일정과 프로그램 편성 안건 심의, 보령머드화장품 사업을 비롯한 재단의 예산수립과 추경 등 관리운영을 위한 각종 의사결정에 참여하게 된다.

 

비상임 감사는 한해 동안의 재단 살림의 회계 감사 뿐만 아니라, 민법 법인으로서의 재단 운영 전반의 법적 이행사항을 검토하고 조언하는 감시자와 조력자의 역할을 맡게 된다.

 

신청은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재직)증명서, 관련 자격증 사본 등을 갖춰 내년 1월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보령축제관광재단 사무실(보령시 대해로 897-15 보령머드박물관 2층)로 방문 하거나 우편(등기)으로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보령축제관광재단(☎041-930-0891)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물/단체/기업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