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해양머드박람회, 번뜩이는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

박명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7/02 [12:55]

해양머드박람회, 번뜩이는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

박명진 기자 | 입력 : 2019/07/02 [12:55]

보령시는 오는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학생의 창의적이고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심사는 제안서 접수 이후 창의성과 실현가능성, 노력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거쳐 오는 12월 중 대상자를 발표할 계획이며, 대상 500만 원, 최우수 300만 원, 우수 2명 각 200만 원, 장려 6명 각 100만 원을 시상금으로 지급한다.

 

공모전은 젊은 세대의 참신하고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통해 관 주도의 행사라는 이미지를 벗고 시민이 주도하는 박람회라는 개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 주제는‘보령해양머드, 그 이상의 가치를 찾아라!’이며 8월 31일까지 해양머드와 해양치유, 해양레저관광을 소재로 진행된다.

 

세부 공모 내용은 ▲해양자원의 보물인 해양머드의 세계적인 콘텐츠 개발 및 상품화, 머드축제 확장 기반을 확보할 수 있는 아이디어 ▲머드, 해수, 소금, 모래, 해조류 등 해양치유자원을 활용한 웰니스 및 휴양, 관광산업에 접목할 수 있는 아이디어▲해양관광, 해양레저산업을 대중화할 수 있는 체험시설 제안이다.

또한 ▲관광객의 참여를 높일 수 있는 전시, 체험 등 프로그램 ▲박람회 기간 중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판매시설 ▲보령시만의 특색있고 상징적인 관광 시설 및 물놀이 시설 ▲해양머드, 해양치유, 해양레저와 관광을 콘텐츠로 광장 디자인 ▲기타 박람회 콘텐츠 내용에 부합하는 체험시설도 해당된다.

신청은 보령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보령시 미래사업과 담당자 전자우편(pji98@korea.kr)으로 아이디어 제안서와 기획서(PPT 등) 등을 제출하면 된다.

 
광고